담쟁이 EM환경제품 전문 생산업체

담쟁이 소개

  • 착한 마음으로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 담쟁이
  • (사)담쟁이가 만드는 EM 천연 제품은 우리 가족의 건강은 물론 이웃의 건강과 사회의 환경을 생각합니다. 제품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환경이 더 깨끗해지고 이로워지는 제품은 (사)담쟁이가 생산하는 제품의 가치입니다.

    (사)담쟁이는 2007년부터 체험형 그룹홈을 운영하면서 지적 장애인들의 취업 문제에 대하여 고민하던 중 지적 장애인들의 개개인의 특성을 살려 취업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아가 장애인들을 위한 지속적인 직업교육과 반복적인 일상생활 훈련을 통하여 그들이 갖고 있는 내재된 잠재력을 찾아내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자립할 수 있도록 함께하는 마중물입니다.

    또한 지적 장애인들과 다문화가정, 어르신들이 함께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행복한 일터이며 착한 마음으로 환경을 생각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정직한 생산, 공정한 판매, 나눔 실천, 지적 장애인의 자립을 그 목표로 하며 여러 공공기관과 연계하여 함께 봉사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모두가 고개를 저을 때, 서로 도와가며 말없이 벽을 오르는 담쟁이 넝쿨처럼 함께 행복한 일을 하는 일터를 목표로 모두가 힘들다고 하여도 (사)담쟁이는 세상을 향해 한 걸음씩 당당히 걸어나갈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사) 담쟁이 대표 최영심